시장 출시 후 활동: 유나이티드 항공, J.B. 헌트 등

investing : 장 마감 후 주가 움직임:

ai 투자 : 유나이티드 항공 홀딩스(UAL)는 재무 분석가들의 예측을 뛰어넘는 1분기 주당 순이익을 발표한 후 5% 상승했습니다. 유나이티드 항공은 올해 전체 주당 순이익 전망치도 상향 조정했습니다.

델타항공(DAL), 사우스웨스트항공(LUV), 아메리칸항공그룹(AAL) 모두 재무 분석가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좋은 실적을 발표한 유나이티드항공의 실적 발표로 주가가 상승했습니다.

JB 헌트 트랜스포트 서비스(JBHT)는 화물 운송 회사가 재무 분석가들의 예측에 미치지 못하는 수익과 매출을 발표한 후 주가가 6% 하락했습니다.

(ADSK)는 소프트웨어 회사가 15일의 연장 기간 내에 10-K 양식으로 알려진 연례 보고서를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지 않겠다고 발표한 후 주가가 4% 하락했습니다. 이는 이전에 회사가 잉여현금흐름 및 비일반회계기준 영업이익률 보고와 관련된 내부 조사를 발표한 데 따른 것입니다.

위사 테크놀로지스(WISA)는 표준 거래 시간 동안 250% 상승했던 주가가 5% 하락했습니다. 이 회사는 앞서 고화질 텔레비전 및 프로젝션 텔레비전 업계의 주요 브랜드와 WiSA E 기술에 대한 네 번째 5년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기사는 인공지능의 도움을 받아 작성 및 번역되었으며 편집자의 검토를 거쳤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용약관을 참조하세요.